favorite thing/cookie-run!

쿠키런 일기 18 / 라즈베리 무스맛 쿠키 업데이트, 블루파이맛 쿠키 만렙 달성!

2020. 2. 13. 11:56

 

쿠키런 일기 18

라즈베리 무스맛 쿠키 업데이트

신규 이벤트 및 발렌타이데이 기념 우정런 시작!

블루파이맛 쿠키 만렙 달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미맛 쿠키 업데이트 되자마자

쏜살같이 달려와 라즈베리 무스맛 쿠키 업데이트 일기를 가져왔어요

꺄아~ 역시 난 맨날 뒷북쳐! 와우!

얼른 밀린 내용 쓰겠습니다...

 

 

 

 

화이트초코 쿠키와 라즈베리 무스맛 쿠키!

뒤에 (이번에 업데이트 된) 장미맛 쿠키도 보이는군요

 

 

 

 

 

지금은 끝난 출석체크

 

 

 

 

 

제 3회 그챔이 열렸답니다!!! (박수 짝짝)

 

 

 

 

 

우정런도 돌아왔어요!

 

 

 

 

 

아... 안녕?

쿠키런 공식영상 보고 정 떨어진 쿠키랑 펫...

넌 아니야....

 

 

 

 

 

 

멋있는 스킨 등장

이번에 화이트초코 쿠키 스킨이 잘 빠졌더라구여 꺄아

 

 

 

 

 

새로운 보물인 명예로운 기사의 검

이번 보물 좋은지 잘 모르겠지만

신규 보물이니까 얼른 뽑아보자...

 

 

 

 

 

갖고있던 크리스탈과 열쇠로 스페셜 쿠키상자를 두번 깠답니다

두번 다 라즈베리 무스맛 쿠키 겟겟

그리고 블루파이맛 쿠키가 만렙을 향해 달려가는군여

 

 

 

 

 

쨘 (예전에 오픈한..) 길드전 젤리꽃밭 시즌 오픈!

요즘 또 열심히 달려주고 있답니다

 

 

 

 

 

시즌 종료보상이 쏠쏠하구요?

 

 

 

 

 

탐험하다가 생명의 빛이 나오다니

(행복)

 

 

 

 

 

어제까지 있었던 윷놀이 미션 열심히 해주고

 

 

 

 

 

ㅋㅋ

보물뽑기 ㅈ망

 

 

 

 

 

영혼의 물약 3개 써서 바로 라즈베리 무스맛 쿠키 레벨 5로 올려줬답니당

얼른 마탕을 만들어야 할텐데

 

 

 

 

 

화이트초코 쿠키 레벨 8

 

 

 

 

 

영혼의 물약 하나 써서 블루파이맛 쿠키 만렙도 찍어줬답니다!!!!!!!!!!

드디어 만렙이구나 친구야 ㅜㅜ

 

 

 

 

 

아까 뽑은 ㅈ망 보물뽑기

기적의 초록 나무영양제 레벨 9

 

 

 

 

 

무지개곰젤리 롤케이크 레벨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쿠키 만렙에

펫 레벨도 높으면서 제대로 안달려서 겨우 상위 77.9%

진짜 왜그러냐?

 

예언자맛 쿠키 출시 이벤트 종료 (짝짝)

 

 

 

 

 

크리스탈로 펫 플렉스 했쟈나

푸들베리 나와서 좋다 이말입니당

 

 

 

 

 

자 자 여러분 라즈베리 무스맛쿠키의 도전을 해보겠습니다

 

 

 

 

 

그 전에 마탕좀 만들게영

마탕 만렙인 친구들 재료에서 좀 뽑아주고

역시 중고가라 얼마 안나오는군

 

 

 

 

 

라즈베리 무스맛 쿠키의 마법사탕 완성!

 

그렇다면... 이제... 운빨축복 뽑으러 갑니다...

 

 

 

 

 

라즈베리 무스맛 쿠키의 마법사탕 축복 효과

분홍곰젤리 점수 증가 일반 젤리 점수 증가 금화코인 점수 증가 모든 젤리 점수 증가
50~200 20~80 20~80 5~15
300~500 200~350 100~180 30~40
600~800 500~700 250~350 60~80
1000~1200 900~1000 450~530 100~120

 

본인은 모든 젤리 점수 증가를 제일 좋아한답니당

히히

 

 

 

 

염ㅂㅕㅇ

티켓이 63개밖에 안남아서 포-기

분홍곰젤리 증가로 그냥 만족 하렵니다...

 

 

 

 

 

 

드디어... 저에게도 그챔 리그 초대장이 왔답니다!!!

티켓이 있으니 참가하러 ㄱㄱ

 

 

 

 

 

일기 끝

오늘도 봐주셔서 고마워요 그럼 안농안농!!!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