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ite thing/cookie-run!

쿠키런 일기 16 / 설날엔 윷놀이 이벤트 시작, 떼탈출 빙고 완성!, 블루파이맛 쿠키 마법사탕 레벨 5 달성

2020. 2. 4. 15:54

 

쿠키런 일기 16

설날엔 윷놀이 이벤트 시작

떼탈출 빙고 완성!

블루파이맛 쿠키 마법사탕 레벨 5 달성

스킨뽑기 또 실패

눈폭풍 예티 만렙 달성!

 

 

 

 

안녕하세요 얌입니당!

이제 다다음 일기부터 신규 쿠키가 나올거 같아요 ㅜㅜㅜㅜ

감격 (ง •̀ω•́)ง✧

 

얼른 밀린일기 또 시작시작

 

 

 

시작은 스킨뽑기 망한걸로 ㅎㅎ

 

 

 

 

 

살까 말까 아직도 고민하는중

저거 너무 혜자같은데... 아닌가....?

 

 

 

 

 

 

이 때가 아마 윷놀이 시작 첫 날... 이였을텐데

아직 12바퀴도 못돔 ㅎㅎ

 

 

 

 

 

요즘 쿠키보다 펫을 열심히 뽑아주고 있답니당

스페셜 펫 뽑기 ㄱㄱ

 

 

 

 

 

앤틱북마크 레벨 6

 

 

 

 

 

마법사들의 도시 도서관 이벤트 제 3장 시작했슴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난지가 언젠데 이제야 올리는거야...? ㅜㅜ

 

 

 

 

 

와중에 블루파이맛 쿠키 마법사탕 레벨 5라구요! 꺄-아

 

 

 

 

 

달빛술사맛 쿠키 마탕 재료

사지도 못하는거 하나씩 뿌려주니 얼마나 고맙게요

 

 

 

 

 

와중에 바람궁수 쿠키 마탕 재료 저만큼 모인거 실화입니까?

마탕 레벨 3까지 거뜬하겠는데?

(하지만 재료 아끼느라 탈락)

 

 

 

 

쨘 이미 끝난 떼탈출 빙고지만

마감하기 6일 전에 끝냈다구요

떼탈출 빙고는 무과금 유저도 모두 채울수 있는 미션으로만 있었기 때문에

깨기 쉬웠답니당

 

 

 

 

 

크리스탈 받은걸로 (또) 스페셜 펫 알 뽑기

 

 

 

 

 

마시멜로 햄찌 레벨 11 / 루돌프벨 레벨 9

 

 

 

 

하나만 더 있으면

만...렙

 

조금만 기다리면 보상으로 받을 수 있겠지만

난 참을수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출 경험치 들어가는것 보소

결국 눈폭풍 예티 만렙을 달성했답니당

 

 

 

 

 

(와중에 옛 쿠키들 마탕 만들어 주는 중)

 

석류맛 쿠키 마법사탕을 만들었답니당

 

 

 

 

 

모든 젤리 점수 증가 보호막 구멍구출 점프추가
5~15 - - -
30~40 1 1 1
60~80 2 2 2
100~120 - - -

 

축복 10번 이상 했는데 무지개 빛 축복이 안나와서

일단 포기

 

 

 

 

 

아마 미션을 깬 거 같은데

별사탕 우주시계 레벨 6!

 

 

 

 

 

4개 보물 뽑았는데 두 개가 에픽

좋아.... 만족스러워...

 

 

 

 

 

신선 복숭아 씨앗 레벨 11 / 배부른 젤리퐁퐁 점핑 젤리말 레벨 2

 

 

 

 

 

떼탈출 상위 11.1%! 아... 1.2%만 더....

 

 

 

 

 

크리스탈 보상 받은걸로 스페셜 펫 상자 뽑아주기

블루파이맛 쿠키가 나와서 만족스럽다 이말이애오

 

 

 

 

 

 

블루파이맛 쿠키 레벨 13 / 슈크림맛 쿠키 레벨 11

 

 

 

 

돌아온 악마맛 시즌 13 챔피언스리그 시즌이 종료되었답니다!!

종료될 때 마다 트로피 깎이는건 마음이 아프지만...

 

이 때 아마 상위 5%대 였을거에영

 

 

 

출석 완료!

 

 

 

 

 

 

길드 탐험에서 최고급 펫부화 열쇠가 나왔어요

아싸링

 

 

 

 

 

 

오랜만에 보는 녹차티백과 털뭉치 멍뭉이

집사유령은 자주 본거같은데?

 

 

 

 

 

집사 유령 레벨 7!

 

 

 

 

 

 

챔피언스리그 23249등이랍니다 꺅

상위 5.4% ㅜㅜ

이번에 4%대 진입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염병?

 

 

 

 

 

보상으로 최고급 펫 알 까주고

 

 

 

 

 

한번에 어린쥐 레벨 10!

 

 

 

 

 

이때 아직 그랜드 챔피언스 리그를 한다는 소식을 못 들어서

엥 다음시즌이 37일 후라고? 라고 생각하면서 찍은 스샷

 

 

 

 

 

 

떼탈출 마법사들의 도시 정산!

보상으로는 달빛술사를 받았답니당

 

 

 

 

 

거기에 마일리지 써서 달빛 두마리 뽑으면...

 

 

 

 

 

달빛술사 쿠키 레벨 4 달성!

이제 만렙을 향해 달리는중 (총총)

 

 

 

이제 다음 일기까지만 업데이트 하면 드디어 따라 잡을수 있다

와앙 (❁´▽`❁)

 

 

오늘도 봐주셔서 고마워요

그럼 안농!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