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ite thing/cookie-run!

쿠키런 일기 17 / 마법의 역사 로비스킨 겟챠, 바람궁수 쿠키 마법사탕 강화

2020. 2. 5. 01:43

 

쿠키런 일기 17

마법의 역사 로비스킨 겟챠

꿈꾸는 숲의 미로 전 보상 획득 완료!

 

 

 

이제 끝난 이벤트들 일기는 이번으로 끝이랍니다 ㅜㅜㅜㅜㅜ

진짜 업데이트 이후의 일기를 쓸 수 있을거 같아요ヽ(^。^)ノ 

밀려있는거 안쓰려니 아등바등 캡쳐한게 아깝고

그렇다고 쓰자니 (귀찮고) 오래걸리고.... 싶었지만

드디어 (오열)

 

 

 

 

 

오랜만에 보는 미션 꿈꾸는 숲의 미로입니당

모든 보상을 다 받았다구요!

 

 

 

 

 

간만에 영혼의 물약 재료가 모였길래 만들어버리공

 

 

 

 

 

달빛 머금은 작은 별도 만들어줍니당

달빛술사 마탕 재료 천천히 모으는중

 

 

 

 

 

바람궁수의 마탕 재료인 바람 깃든 풀잎도 만들공

요즘 드는 생각인데 레전더리 마탕 재료중에 바람깃든 풀잎 재료가

제일 드랍률이 좋은거 같아영

언제 저렇게 모았는지 모르겠다구요!

 

 

 

 

 

엥 만드려고 했는데 저 설탕결정

없어서 안만듦 ㅎㅎ

 

 

 

 

 

블루파이맛 쿠키 호감도 1000달성해서 젤리 스킨 겟챠

 

 

 

 

 

호감도 달성할 쿠키가 없어서 용쿠를 로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드 탐험보상 이득띠

설탕 결정에 최고급 펫 열쇠라니 감댜합니다 데브

 

 

 

 

 

아직... 한 발 .... 남아ㄸ....

 

 

 

 

 

또잉? 오랜만에 보는 우유보틀 엔젤

 

 

 

 

 

그리고 보상으로 받았던 펫 알도 까줍니당

아니 도토리부엉이가 왜 또 나와?

 

 

 

 

 

앤틱북마크 레벨 7 / 털뭉치 멍뭉이 레벨 12

 

멍뭉이 레벨이 생각보다 높다 이 말입니다

 

 

 

 

도토리 부엉이 레벨 12 / 아보카포 레벨 7

 

 

 

 

 

박쥐상점에서 쿠키상자 플렉스

왜 세일 안하냐고 (찡찡)

 

 

 

 

 

마법의 역사 마지막 마법진 보상은

스페셜 쿠키상자 열쇠!

열쇠 2개 개이득

 

 

 

 

 

로비스킨을 받았답니다! ><

 

 

 

 

 

그 갈색 설탕결정인가 그거... 제일 얻기 쉬운 그거....를 주면

호감도를 15나 올려준답니당 넘나 최고인 것

 

 

 

 

 

쨘 떼탈출 마녀의 오븐탈출 상위 18.6%

아직 갈길이 멀다 이겁니다...

용과가 너무 레벨이 낮아요 (뿌엥)

 

 

 

 

 

뭐? 쿠키런 조팝도 경기점수가 3억이 넘는다고?

 

 

 

 

 

황금상자 열심히 까주기

오랜만에 보네...? 마탕도 없는 키위....?

난 네가 언젠가 떡상할거라 믿어 인마

 

 

 

 

 

 

영혼의 물약 24개 갖다줍니다... 블루파이야 더 세지렴

 

 

 

 

 

블루파이맛 쿠키 레벨 14

 

 

 

 

 

슬슬 윷놀이 보상도 받아가는중 히히

 

 

 

 

처음으로 석류맛 쿠키의 도전 달리는 중

오늘 석류즙 먹었는데 또 생각나네

이따 집가서 쿠도 한판 더 조져야징 홍홍

 

 

 

 

드.. 드디어 업데이트된 쿠키들과 이벤트 내용으로 찾아올 수 있습니다

(눈물 세 방울 주르륵)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제 안밀려야지....

안밀리겠지...?

 

 

 

오늘도 봐주셔서 고마워요

그럼 안농!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