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ite thing/cookie-run!

쿠키런 일기 20 / 라즈베리 무스맛 쿠키 호감도 빠르게 올리기, 탈출레벨 60 달성!

2020. 2. 17. 14:00

 

쿠키런 일기 20

라즈베리 무스맛 쿠키 호감도를 빠르게 올려보자

탈출레벨 60 달성!! (준 고인물)

일렉트릭쇼크 큐브 6강, 알록달록 무지개 헤드셋 6강 성공!!!!

 

 

 

 

주말 순삭당하고 돌아온 얌입니당

장미맛 쿠키 업데이트를 따라잡기 위해서

빠르게 쓰고 호다닥 가볼게영

 

 

 

 

 

쿠키가 좋아하는 반죽 외에 호감도를 올리려면

좋아하는 재료를 줘야 하는데

이번에 라즈베리 무스맛 쿠키는 장미를 좋아하니까

붉은빛 설탕 결정을 주면 호감도가 15씩 올라간답니당

c등급의 재료니까 부담없이!

 

 

 

 

 

최근 느끼는건데

요즘 쿠키에만 집중을 하다보니까 펫하고 보물이 너무 부실한거 같아서...

(당연한 말)

스페셜 보물보증서 방랑박쥐 상점에서 플렉스

 

 

 

 

 

 

호오... 두번째건 완전 망했는데요?

저는 언제쯤 카메라 보물의 늪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명예로운 기사의 검 레벨 5 올려주자마자...

 

 

 

 

 

탈출레벨이 60이 되었답니다!!!!!!!!!!! 축하한다 인간!!!11

 

 

 

 

 

미루고 미뤘던 눈꽃송이 레벨업도 시켜주고

예상치못한 레벨 12라니

평소에 쓰는 친구들보다 강력하다 이말이에요

 

 

 

 

 

 

오랜만에

보물 강화나 시작해볼까?

 

 

 

 

 

뭐야 무슨일인데

아 티켓 32개에서 8개로 줄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호.... 5강까지 아주 ㅛ스무스합니다

너무 좋아!!!

그니까 일단 얘는 여기서 만족하고

일렉트릭쇼크 큐브 5강 성공!! 냐하

 

 

 

 

 

 

너도 이리와 인마

알록달록 무지개 헤드셋 5강 도전...

 

 

 

 

 

티켓 다 쓰고 결정+코인으로 강화하깅

생각보다 돈 많이 안써서 괜찮은것 같습니다영

알록달록 무지개 헤드셋 5강!

 

 

 

 

 

자 이제 시작이다

일렉트릭쇼크 큐브 풀강(6강) 도전도전

 

 

 

 

 

300만원 쓰고 6강 성공

일렉트릭쇼크 큐브 풀강 성공!!!!!!!!!!!!!!!!!!

 

 

 

 

 

 

돈도 많겠다

헤드셋도 ㄱㄱ

 

 

 

 

 

생각보다 쉽게 성공한

알록달록 무지개 헤드셋 6강....

뭐지 무슨일ㅇ지

 

 

 

 

 

기분좋게 보물 2개 풀강 완성 후

펫 뽑기

 

 

 

 

 

푸들베리 레벨 5 / 회중시계 심판 레벨 5 / 보라보라향초 레벨 10!!

 

 

 

 

 

 

간만에 경기 2등 ㅜㅜ

요즘 벚꽃이 떡상하던데

키워놓길 잘했어 (코쓱)

 

 

 

 

 

 

티켓으로 상자 2개 까깅

마카롱 + 캐스터네츠라니 좋긴 좋은데

얘네는 언제쯤 떡상할까요

 

 

 

 

 

그챔을 위해 업그레이드 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패!!

 

 

 

 

일단 캐스터네츠 레벨 10으로 올려주고

 

 

 

 

 

젤리크림 거품기 5강으로 마무으리

 

 

 

 

다음 일기 얼른 갖고와야지

히히

 

 

 

 

오늘도 봐주셔서 고마워요

그럼 안농!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