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ite thing/cookie-run!

쿠키런 일기 14 / 달빛술사 쿠키의 도전 다이아몬드 등급 달성 공략, 마법사들의 도시 이벤트 제 2장 완료

2020. 1. 31. 01:22

 

 

쿠키런 일기 14

달빛술사 쿠키의 도전 다이아몬드 등급 달성!

마법사들의 도시 이벤트 제 3장 시작하기

예언자맛 쿠키 만렙 달성

 

 

 

 

밀린거 열심히 쓰니까

완전 스크롤 압박 제대로라서 쓸데없는 내용을 좀 빼고 써봐야겠어요

본인이 써놓고 본인이 보기 힘들어하면 어떡해 (펑펑)

 

쿠키런 일기 목표는 언제나 하나...

쿠키런의 업데이트를 따라잡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혼의 물약 25개로 레벨 8 달성!

 

 

 

 

 

그리고 갑작스러운 달빛술사 쿠키의 도전 다이아몬드 등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물을 잘못 써서 점수가 낮았는데

달빛술사맛 쿠키 상위 20%대 진입 다들 충분히 하실 수 있어욥

저는 오늘 한번 더 달리려구요 꺄륵 (*´ω`*) 

 

 (*´ω`*) 

 

여튼 드림캐쳐 레벨2, 달빛술사 쿠키 레벨3, 마법사탕 레벨3

핫핫 / 찰칵 카메라 / 스케이트

로 달렸습니당

 

다이아몬드 등급에 가려면 무조건 빨리빨리 가서 생명물약 소물약을 먹어야 한다구요!

사진기 보물 대체 보물은 불꽃 반지같이 장애물을 사라지게 만드는 친구들을 껴주면 된답니당

 

 

 

 

 

 

보상 넘ㄴㅏ 조쿠

 

 

 

 

 

예언자 곧 만렙 가겠넹

 

 

 

 

 

오랜만에 펫도 뽑공

 

 

 

 

예언자맛 쿠키 레벨 14 / 보라보라 향초 레벨 6 !!!

 

 

 

 

 

 

찔끔찔끔 레벨업 하면서 블루파이맛 쿠키의 도전도 깨는중

아직 루비 1등급이군요

 

 

 

 

 

KIA 영혼의 물약 먹고 취한다 이겁니다

 

 

 

 

 

그리고 대변신한 별사탕 우주시계 퀘스트 반짝점수 60 넘겼답니당!

엄청 깨기 쉬운 퀘스트였어요

 

 

 

 

 

아까 받은 펫 알 열어보기

 

 

 

 

 

갸아... 너무 좋은 조합니다

 

보라보라 향초 레벨 7 / 앤틱북마크 레벨 4

 

 

 

 

 

마침내 예언자맛 쿠키에게 영혼의 물약을 갈아넣어

만렙을 찍었습니다 박수 짝짝!

 

 

 

 

 

 

스페셜 펫 부화 열쇠 세일하길래 겟또

쿠키상자 열쇠도 사고싶지만

빛의 구슬이 텅텅쓰 내 통장같아서 못 삼 ㅎㅎ

 

 

 

 

 

아니 이게 무슨일이오 의사양반

저기서 레전더리 펫이 나오는게 말이 되오?

 

 

 

 

 

보라보라 향초 레벨 8 / 스노우 글로브 레벨 11

시나몬롤 토끼 레벨 14 / 우유보틀 엔젤 레벨 8

 

호오 이러다 시나몬롤 토끼도 만렙 되겠군

 

 

 

 

 

마법사들의 도시 이벤트 제 2장 3단계 달성

얼른 3장으로 가보장

 

 

 

 

 

보물뽑기권 있길래 뽑아봄

(망함)

 

 

 

갑자기 분위기 반짝점수 100점

 

대변신한 별사탕 우주시계 보물을 반짝이게 닦아보자 끝!

 

 

 

 

 

 

? 또 ?

 

 

 

 

 

오기와 패기로 도전한다

만든다... 단단한 파란 결정씨

 

 

 

 

 

 

염병

 

 

 

 

 

히히 블루파이맛 쿠키 마탕 레벨 4 달성!!

 

 

 

 

 

앞으로 봐도 뒤로봐도 블루파이맛 쿠키 마법사탕 능력은

모든젤리 점수 증가가 최고잖아~)~

 

 

 

 

 

아.... 2%만 더......

 

 

 

 

 

그걸로 또 상자 플렉스 하기

 

 

 

 

블루파이맛 쿠키 레벨 9 / 눈설탕맛 쿠키 레벨 10

 

 

 

 

 

저거 보고 제일 안좋은 열쇠 줬더니 먹튀하신 블루파이님 ^^

호감도를 아예 안준답니다

꺄하

 

 

 

 

 

뭐 맨날 뽑냐 나는

 

 

 

 

 

귀여운 마시멜로 햄찌 레벨 10

 

 

 

 

마탕을 위하여 만드는 중

 

 

 

 

 

무지개큐브는 재료가 있을 때 마다 만든답니다

 

 

 

 

꺄하 마일리지로 드림캐쳐 4마리 가져오깅

 

 

 

 

별빛 드림캐쳐 레벨 3!!

 

 

 

 

 

?

아니 드림캐쳐보다 시나몬에 마법사가 더 좋잖아요?

마법사들의 도시 제 2장 4억 2천만점 달성

실화냐

 

 

 

 

 

드디어... 또 받았다...

전에 만들어둔거랑 합친다....

 

 

 

 

 

(?)

아까 반짝점수 100이였는데....? 아닌가....?

여튼 보상 받고

 

 

 

 

 

음 아주 성공적이구만 그래

 

 

 

 

 

 

달빛술사 쿠키의 마법사탕 레벨 4로 만들었습니다

감격스러운 순간

 

 

 

 

 

젤리크림 거품기 만렙을 축하합니다

 

 

 

 

 

보라 광선 수정구슬 레벨 9 / 왕곰젤리 보석반지 레벨 5

 

 

 

 

 

1강을 실패해?

 

 

 

 

 

바로 2강 성공

히히

보물도 슬슬 레벨이 높아져 가는구나

 

 

 

 

 

마도시 이벤트 제 2장 클리어를 위해

코인족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한번 달리면 6만원에 코인보너스 합하면 거의 12만원...

쏠쏠하다 이거에요!

 

 

 

 

여러분 보입니까?!

보이십니까?!

 

12만원의 행복

 

 

 

 

 

드디어 마법의 역사 마법진 그리기까지 왔답니당

마도시 제 3장이라니 (우는중)

 

 

 

 

 

일단 이건 제쳐두고

 

 

 

 

 

달빛술사 안농?

 

 

 

 

 

 

제 3장 보상도 완벽하게 받았답니당 히히

 

 

 

 

이제 마도시 이야기의 끝자락이 보이는군요....

과연 언제쯤 다 쓸 수 있을까...?

이번 업데이트 이야기는 뒷북치기 싫다구요 (오열)

 

 

 

오늘도 봐주셔서 고마워요

안농안농!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