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ite thing/포켓몬스터 소드

포켓몬스터 소드 일기 23 / 파이널 토너먼트, 거다이맥스하는 나옹을 받았다!

2020. 1. 23. 16:35

 

포켓몬스터 소드 일기 23

파이널 토너먼트

거다이맥스하는 나옹을 받았다!

 

 

 

 

드디어 파이널 토너먼트!

어떤 포켓몬이 배틀에 나오는지 상성, 약점도 같이 있으니

보면서 열심히 깨자구욧

 

 

 

 

바로 스타디움으로 들어갑니당

 

 

 

 

 

날 응원하는 사람이 있다니

눈물이 한방울....

 

일단 들어가자마자 파이널토너먼트 참가 접수 고

 

 

 

 

 

그럼 바로 대기실로 보내주는데

대기실에서 야청님과 두송님을 만났답니당

 

 

 

 

 

여기 금랑은 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무 마쿠와 아키 채두

각 관장님들이 한 자리에 있는 진풍경을 볼 수 있다구요!

 

 

 

 

 

(단델 따라하기)

 

 

 

 

 

갑자기 분위기 선물

 

 

 

 

 

나옹 안녕??????

 

 

 

 

 

 

무려 12월 8일에 받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이건 조기구입 특전이라 아쉽게도 지금은 못 받습니다... ㅜㅜㅜㅜ

좀만 더 일찍 글을 썼더라면...

 

 

 

짠 파이널 토너먼트 개최 시작

 

 

 

 

 

낄끼빠빠 안하냐?

억울?????????????

야 미쳤냐???????????????????????

 

일단 비트가 하는 개소리는 다 넘기고

 

 

 

 

앗.... 아아

비트가 승부를 걸어왔다 캡처를 못해버렸다

 

체육관 관장 비트

입치트(강철, 페어리) -> 땅/불꽃

가디안(에스퍼, 페어리) -> 독/고스트/강철

날쌩마(에스퍼, 페어리) -> 독/고스트/강철

브리무음(에스퍼, 페어리) -> 독/고스트/강철

 

 

 

 

 

 

그래 인마 진짜 ㅡㅡ

난 너만보면 화가나

 

 

 

 

비트 이새기때문에 이제 시작하잖아

아오 비트 진짜 인생에 도움이 안되는 놈

 

 

 

 

 

 

체육관 관장 야청

갑주무사(벌레/물) -> 비행/바위/전기

꼬치조(물) -> 풀/전기

왕콘치(물) -> 풀/전기

패리퍼(물/비행) -> 전기/바위

갈가부기(물/바위) -> 풀/격투/땅/전기

 

 

 

이렇게 야청을 이기고 나면....

 

 

 

 

 

 

채두랑 싸워야 합니다요.....

싸움의 연속

 

중간중간 물약은 먹을 수 있지만 포켓몬센터는 못가니

pp에이드를 미리 준비하시면 좋을 거 같아욥

 

 

 

 

 

체육관 관장 채두

루차불(격투, 비행) -> 비행/전기/에스퍼/얼음/페어리

대여르(격투) -> 비행/에스퍼/페어리

케오퍼스(격투) -> 비행/에스퍼/페어리

창파나이트(격투) -> 비행/에스퍼/페어리

괴력몬(격투) -> 비행/에스퍼/페어리

 

 

감사합니다

금랑 다음으로 좋아하는 관장님 히히

 

 

 

 

 

파이널 토너먼트 대망의 결승전.... 두근두근

은 무슨 금랑이게쬬?

그럼 더 떨리니까 심장 꽉 잡고...

 

 

 

 

 

으악 잘생겼다

혹시 외모로 배틀에서 이긴건가요?

 

 

 

 

 

 

체육관 관장 금랑

코터스(불꽃) -> 땅/바위/물

미끄래곤(드래곤) -> 얼음/드래곤/페어리

폭거북스(불꽃, 드래곤) -> 땅/바위/드래곤

플라이곤(땅, 드래곤) -> 얼음/드래곤/페어리

두랄루돈(강철, 드래곤) -> 격투/땅

 

 

(이건 그냥 너무 잘생겨서...)

혹시 금랑님 아이돌 출신이세요?

 

 

 

 

 

오늘도 로토무 표정이 말 다했죠?

 

 

 

 

 

나와 나의 사랑스러운 얌 어떤가요?

 

 

 

 

사...사랑해요 금랑

 

 

 

 

결승전 결과 너무 좋고

 

 

 

 

 

둘 다 응원하는건 어떨까?

 

 

 

 

 

고맙다 인마

 

 

 

 

 

?

 

과연 챔피언 매치에서 무슨일이?

(두둥 탁)

 

 

오늘도 봐주셔서 고마워요

히히

안농안농!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