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ite thing/포켓몬스터 소드

포켓몬스터 소드 일기 22 / 로즈타워 탐방기, 공략

2020. 1. 22. 14:26

 

포켓몬스터 소드 일기 22

로즈타워 탐방기

(매크로코스모스 직원들하고 현피뜨기)

 

 

 

어제 올렸던 소드일기 21편에 로즈타워 이야기를 같이 올리려고 했는데

아니나다를까 글이 엄청나게 길어져버려서...(사진이 많아서)

그냥 따로 써버리깅

 

소드일기를 다 쓰게 되면

공략을 모아서 쓰고 그 뒤론 소드 도감일기를 쓸 예정이랍니다 (꺄-아)

일단 이거 먼저 끝내고...

 

 

 

 

갑자기 분위기 역

일단 매크로코스모스 민행씨를 3번 찾고 나면

역으로 가자고 한답니당

 

그럼 마리의 오빠인 두송이 거리공연을 하고

옐단 친구들이 모노레일 키를 뺏어오져 캬캬

옐단 잘했어

 

 

 

 

두송님....

이 은혜는 잊지 않겠습니다

락스피릿

 

 

 

 

 

그랭 가쟈

 

 

 

 

 

로즈타워 꼭대기에서 다이맥스를 할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다!

 

 

 

 

 

으악 엘리베이터 타고 100층까지 가다니

벌써부터 멀미가...

 

 

 

 

자 100층까지 올라가면서 중간중간 엘리베이터가 멈추는데

그럴 때 마다 뭐다?

배틀이다 이말입니다...

 

 

 

1) 매크로코스모스 금현

아이앤트(벌레, 강철) -> 불꽃

2) 매크로코스모스 호태/애리

(더블배틀)

동탁군(강철, 에스퍼) -> 땅/고스트/불꽃/악

끼리동(강철) -> 격투/땅/불꽃

3) 매크로코스모스 해원/혜진

(더블배틀)

입치트(강철, 페어리) -> 땅/불꽃

기기어르(강철) -> 격투/땅/불꽃

4) 매크로코스모스 영신/영훈

(더블배틀)

메더(땅, 강철) -> 격투/땅/불꽃/물

강철톤(땅, 강철) -> 격투/땅/불꽃/물

 

이렇게 배틀을 하다 보면

100층에 도착!

 

 

 

아니 이제 단델하고 싸우는데 그만 돌아가라니

미쳤습니까 휴먼?

 

 

 

 

 

ㅗㅜㅑ 표정 레게노

 

 

 

 

 

알았으니까 일단 싸워봅시다!

 

 

 

 

 

으악 무서웡 ><

 

올리브 배틀포켓몬 상성/약점은

배틀사진 밑에 적어두도록 하겠습니당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리브 호ㅒ냴꺠얘!

 

 

 

 

 

매크로코스모스 올리브 (로즈의 오른팔)

눈여아(얼음, 고스트) -> 바위/고스트/강철/불꽃/악

밀로틱(물) -> 풀/전기

염뉴트(독, 불꽃) -> 땅/바위/물/에스퍼

달코퀸(풀) -> 비행/독/벌레/불꽃/얼음

더스트나(독) -> 땅/에스퍼

 

와중에 라프라스 레벨업 하면서

누르기를 잊고 절대영도 배우기!

 

 

 

 

 

나 참 대기업이라고 다 인심 좋은건 아니잖아?

7000원이 뭡니까 째째하게 ㅡㅡ

갖고 국밥이나 먹으러 가렵니다

 

 

 

 

 

엥 뭘 준비해

야 올리브오일 뭔데 뭐냐고 말은 해주고 가야할거아냐

겨우 7000원 우승상금이라고 줘놓고

찝찝하게 가냐 양아치생키야

 

 

 

 

 

내일 결승전 못하게 막는 로즈생키

아니 힘들게 올라왔더니 뭐?

그리고 뭔 100번을 말해 이씨 ㅡㅡ

 

 

 

 

 

역시 호브 철은 없지만

주위사람 챙기는건 잘해요 ㅇㅈ?

 

 

 

 

 

ㅎㅎ 사주시나요?

 

 

 

 

 

왕 감사하빈다

 

 

 

 

 

또 찝찝하게 그런다 야

 

 

 

 

 

 

드디어 파이널 토너먼트!

파이널 토너먼트 공략과 일기는

23번째 일기에서 봐용

 

오늘도 봐주셔서 고마워요

그럼 안농!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