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ite thing/포켓몬스터 소드

포켓몬스터 소드 일기 19 / 와일드에리어 이야기2 , 토게틱 잡아서 토게키스로 진화를 시켜보자

2020. 1. 10. 12:48

 

포켓몬스터 소드 일기 19

와일드에리어 이야기 (2)

토게틱을 잡았다

(비트의) 대왕끼리동을 잡았다

토게틱 토게키스로 진화! ʕ•ﻌ•ʔ

 

 

 

와일드에리어 이야기가 길어지는 이유는

이런 쪼렙으로 슛시티에 가기가 무서워서랍니다

꺄-하

 

 

 

 

당장 루카리오한테 경험사탕을 먹여줍니당

(눈설왕은 PC박스로.. 안녕...)

 

 

 

 

 

바로 레벨 42로 UP

 

 

 

 

 

와중에 라프라스를 잡았답니다

라프라스가 멸종위기 포켓몬이라던데 맞나요?!

그나저나 물에 얼음이라니 최고나 너어...

 

 

 

 

 

불꽃의 돌 겟챠

아마 엔진리버사이드... 다리 밑 끝에서 주운거 같습니당

히히

 

불꽃의돌

어느 특정 포켓몬을 진화시키는 이상한돌

주황색을 띠고 있다

 

 

 

 

 

(?_?)

아마도 냐오닉스를 잡았나봅니당

 

 

 

 

 

귀여운 토게틱을 잡았답니당

페어리에 비행이라니 오오미.... 좋쟈나?

 

 

 

 

 

하마돈도 잡고

 

 

 

 

 

대왕끼리동도 잡았답니다

귀여운 대왕끼리동

 

 

 

 

 

루카리오 레벨 51로 UP하자마자 코멧펀치를 배우는군요

사실 루카리오를 늦게 잡아서 언제 배우는지 정 레벨은 모룸 히히

 

 

 

 

 

다 때려박아 경험사탕 경험사탕

 

 

 

 

 

바로 레벨 57로 건너뛰고

용의파동을 배웠습니다!!!!!!!!!!

냐하!

 

 

 

 

 

우리 루카리오 퍼스트가드를 포기하고 신속 배우기

 

 

 

 

 

와중에도 열심히 노가다중

 

 

 

 

 

일기 19번 쓰는 동안에도 고쳐지지 않는 줍는 버릇

 

 

 

 

 

저 배우르만 생각하면

화가 나고 미치겠다구요

 

저거 결국 못쓰러뜨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6번인가 날아갔어요 ><

신난다

 

 

 

 

 

토게틱 레벨 올리자마자 막 배우는고만

막치기 잊고 바톤터치를 배우고,

바톤터치를 잊고 희망사항을 배...?????????

 

바톤터치 왜 배웠냐?

 

 

 

 

 

우리 라프라스 멸망의노래 포기

3턴 되기 전에 내가 혼꾸녕을 내줄게!

 

 

 

 

 

액스라이즈한테 용의파동이 있으니까 용의파동을 포기하자!

하고 배운건데

 

액스라이즈가....(지금) 없네.... ?

 

 

 

 

 

 

(또)토게틱

요정의바람을 잊고 매지컬 샤인을 배우자!

 

 

 

 

 

오오오옹오잉? (사실 빛의돌 씀)

 

 

 

 

 

토게키스로 진화!

더 귀여워졌어 ㅜㅜ

 

 

 

 

 

쨘 귀여워

최근에는 거의 보이지 않는다는 토게키스

내 손에 있어 ( •̀.̫•́)✧

 

 

 

 

 

드--디어 비행타입 스킬을 배우는 토게키스

 

 

 

 

 

후....

경험사탕 받기 힘들다....

 

 

 

 

 

지금은... 없는 액스라이즈....

잘 살고 있지?

 

 

 

 

 

다 팔아제껴!!!!!!

 

 

 

 

 

깨물부기 앞에서 찰칵

 

 

 

 

 

너 아직도 뭐 줍고 다니니?

 

 

 

 

 

이제 슛시티에 갑니다...

두둥탁(?)!

 

 

 

앞으로는 슛시티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

오늘도 봐주셔서 고마워요!

(`•ω•´)/

안농!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