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ite thing/포켓몬스터 소드

포켓몬스터 소드 일기 21 / 리그스태프 찾기 , 블러스트번 배우기 (궁극기)

2020. 1. 21. 17:52

 

포켓몬스터 소드 일기 21

리그스태프 찾기

블러스트번 배우기!

 

 

 

저번에 세미파이널 토너먼트까지의 일기를 썼는데

이번엔 그... 올리브의 리그스태프 찾기와 로즈타워 공략을 포함한

진행 일기를 써보려고 합니당 꺄아 ٩(๑•̀o•́๑)و ٩(๑•̀o•́๑)و

 

 

 

 

 

단델님께서 호브랑 얌을 칭찬하면서

밥을 쏜다고 합니당 (쨕쨕)

맛있는걸로 먹읍시다!

자연스러운 3인칭 좋았다...

 

 

 

 

 

일단 호텔 로비에서 만나기로 했으니 호텔로 갔는데

 

 

 

 

 

 

이 미띤 기레기

방금 싸워서 진 호브가 옆에 버젓이 있는데

저딴 질문을 하다니 퉷

인터뷰 안할거임 ㅡㅡ

 

 

 

 

 

맞아... (는 한번도 되어본 적 없음)

몇몇 기자가 사람을 죽인다구...

좋은 기자도 있지만 말얌

(인생 다 산 발언)

 

 

 

 

 

단델이 안온다... 왜지?

 

 

 

 

 

맞아!

그런데 본인.... 왜 저렇게 남일처럼 멀뚱멀뚱 서있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곡을 찌르는 호브....?

야 인마 사람 겉모습으로 판단하는거 아니랬지 ㅡㅡ

 

 

 

 

 

두송행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좀 중이병같지만 멋있네요

 

 

 

 

 

뜨끈~하고 든든~한 옐단이랑 같이 간다니

을마나 든든합니까?

 

 

 

 

 

그리고 엄청 기쁜소식!

옐단은 얌을 응원하기로 했다는데요? ㅎㅎ

나 이제 팬클럽도 생김? ㅎㅎ

 

 

 

 

 

뭔 ???입니까

누가봐도 뒷모습이 올리브오일인데!

 

 

 

 

 

미팅을 하고 있으니 방해하지 말라고 합니당

그리고 키가 없으면 로즈타워에 못들어가여 뿌엥

스토리 진행 안됨

 

 

 

 

 

 

드디어 리그 스태프 찾기가 시작됩니다 (두둥)

 

 

 

 

 

이새기 이거봐라

얍삽하게 생겨갖고 어휴

이름은 민행이랍니당

 

 

 

 

 

아니... 같이 찾아주면 안될까요...? 형님?

 

 

 

 

이제 스태프찾기 공략 시작

 

첫번째 숨은 곳

광장 가운데를 기준으로 위에서 오른쪽, 뒤돌아 서있는 스태프를 찾아주면 됩니당

 

나옹(강철) -> 격투/땅/불꽃

아이앤트 (벌레, 강철) -> 불꽃

 

이렇게 내보내니 참고참고

 

 

 

 

두번째 숨은 곳

광장 중앙쪽 (포켓몬센터 직선거리)에 남2 여1 있는 곳

 

입치트(강철, 페어리) -> 땅/불꽃

몰드류(땅, 강철) -> 격투/땅/불꽃/물

 

여기도 이렇게 내보낸답니다

완전히 강철충이잖아?

 

 

 

 

 

세번째 숨은 곳

포켓몬센터 좌측 전화부스

이거 찾는데 오래걸렸슴다..... 나는 멍청이

 

철시드(풀, 강철) -> 불꽃/격투

강철톤 (강철, 땅) -> 격투/땅/불꽃/물

 

 

 

 

 

 

돌아다니면서 (또 물건줍기)

 

 

 

 

 

그래스시드

포켓몬에게 지니게 하면 그래스필드일 때 사용하여

방어가 올라간다

 

 

 

 

 

여기 공원에서 사진속 저 분에게 말을 걸면

궁극의 기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을 배울 수 있답니당

그래서 배워버렸지 모얌

 

 

 

 

 

이판사판태클을 잊고

위력 150에 명중 90인 블러스트번을 배웠답니당

와... 대단해...

 

 

 

 

 

그리고 스타디움 들러서

잊으면 섭섭한 볼가이에게 ㄱㄱ

 

 

 

 

 

이번엔 드림볼을 얻었습니당

 

드림볼

잠듦 상태의 포켓몬을 잡기 쉬운

조금 특이한 볼

 

 

 

 

 

오늘은 여기서 일기 끝!!

오늘도 봐주셔서 고마워요

안농! 

(•ө•)♡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