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ite thing/cookie-run!

쿠키런 일기 12 / 마법사의 도서관 제 1장 다 깬줄 알았는데 아니었음 ㅡㅡ

2020. 1. 22. 19:00

 

쿠키런 일기 12

마법사의 도시 도서관 제 1장 다 깬줄 알았는데

사실 아니지롱 ><

별빛깃털 미션 진행중

 

 

 

안녕하세요

지금 블루파이맛 쿠키 레벨이 벌써 12인데

아직... 일기가 밀려서 마법사의 도서관 제 1장 글쓰고 있는 프로 뒷북러 얌입니당

ㅎㅎ

 

얼른 시작해야지..

다음 일기에서 블루파이맛을 꼭... 볼 수 있게...

 

 

 

 

 

아니? 가운데에 봉인이 있다구요?

전 없는줄 알았는데요?

밑에 숫자는 사실 못봤습니다 ㅎㅎ

그래도 보상이 쏠쏠해서 달리는 맛이 있다구요

 

 

 

 

 

 

 

언젠가의 마녀의 오븐 탈출

17.6억점으로 상위 17.9% 달성!

아직 많이 부족하구나

 

 

 

 

 

꿈꾸는 숲의 미로도 잊지 않고 열심히 깨줍니당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보면 붉은 별빛꿈 열쇠도 볼 수 있다구요!

사람마다 다르지만 혹시 모르니 옆에 미니맵 참고해 주세욥

 

 

 

 

 

길드탐험 보상으로 최고급 펫부화 열쇠 획득...

알고뤼즘... 싸라해....

 

 

 

 

 

호오 스노우글로브 좋구요?

 

 

 

 

 

스노우 글로브 레벨 10!

 

 

 

 

 

랜드 8에서 마법사맛 쿠키와 마법사전으로 경기 연습하고

깃털미션 깨깅

 

 

 

 

 

그걸로 이렇게 많은 보상을 얻었다구요 히히

 

 

 

 

 

tmi : 얌은 최근에 경기에서 1등 한적이 없다

 

그리고 저 코코아에 햄찌 + 생일케이크

빌드 쓰레기임 ㅡㅡ

 

 

 

 

 

골드티켓으로 황금상자 까줍니당

 

 

 

 

 

(대충 미로 탈출 중이라는 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없어진지가 언젠데

언제까지 일기에 쓸거니...?

 

 

 

 

 

그리하여 레벨 7이다 이말이오!

 

 

 

 

 

달빛이 떡상했으니 당연히 사주는게 인지상정 아닙니까?

 

근데 요즘 쿠키들 보니까 밸런스가 너무 안좋아서

달빛이랑 드림캐쳐가 하향먹을거 같긴 합니다만

그래도 일단 있으면 좋잖아유

 

 

 

 

 

경기마스터 보상 획득!

 

 

 

 

 

아 이건 마일리지로 사버린 푸른 회오리 용!

9마리가 이미 있길래 한마리만 요로코롬 데려왔답니당

 

 

 

 

 

바로 뽑은 쿠키상자를 까봅시다

눈설탕에 슈크림에 예언자

이정도면 뭐...

그나저나 슈크림도 상향 각 잡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예언자맛 쿠키 레벨 13!

 

 

 

 

 

슈크림맛 쿠키 레벨 9!!!

 

 

 

 

 

아까 말했듯이

최근에 1등한적 없어서

눈물 찔끔 흘리는 중 •́︿•̀ 。

 

 

 

 

 

 

황금상자 티켓으로 2개 열어주공

 

 

 

 

 

오랜만에 보는 라임맛 쿠키 레벨 5!!

 

 

 

 

 

으아ㅏ 기대된다

는 이미 1월 16일에 나왔답니다 ^^....

얼른 써야지...

 

 

 

 

 

 

아 드디어 제 1장을 풀었습니다 ㅜㅜㅜㅜ

마법의 역사 1장 클리어....

마법사의 요리는 진즉 포기함 ㅎㅎ

 

 

 

 

 

귀여운 시나몬 ><

 

 

 

 

이제 다음 일기부터는 블루파이맛 쿠키가 나올거에요

흑흑

드림캐쳐도 뽑은지 오래됐는데 도대체 이 블로그엔 언제 나올까요...? 녜?

 

오늘도 봐주셔서 고마워요

그럼 안녕!

 

◟( ˘ ³˘)◞ ♡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