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Apple

에어팟 프로 개봉기와 리뷰를 써보았다

2020. 6. 17. 11:08

 

 

Apple 에어팟 프로 개봉기 겸 일주일정도 써 본 후기

장점과 단점!

그리고 간단한 사용법

 

 

 

작년즈음 출시된 에어팟 프로를 드디어 샀습니다 '◡'✿

원래 쓰고있던 에어팟1이 슬슬 배터리도 빨리 닳고

거의 2년정도 썼으니 바꿔줘야 하지 않을까 싶어서 질러버렸다

٩(๑>∀<๑)۶

 

오픈형이 커널형으로 바뀌다 보니까

여러 부작용이 있다는 소리를 듣고 안절부절 하다가 그냥 샀당

 

 

내가 유튜브나 블로그 후기를 보면서 공통적으로 봤던 단점이

1) 멀미가 심한 사람 기준으로 노이즈캔슬링을 실행하면 머리가 아프고 속이 울렁거린다

2) 귀가 아프다 (커널형 이어폰의 대표적인 단점, 귀가 작은 사람 기준)

이 두가지였는데

 

생각보다 이런 부작용들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았고 의외로 돈이 아까워서 계속 끼다가 적응되는 사람도 있다고 카더라...

 

그래서 멀미도 좀 하고.. 귀도 작은.. 총체적 난국인 제가 후기를 남깁니다!

 

 

 

일단 개봉기부터 시쟉

 

 

저번주 금요일에 시켜서 토요일 새벽에 온 로켓에어팟

주말이라 늦게까지 자도 되는데 에어팟때문에 설레서 7시에 자동 기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플 포장은 항상 날 행복하게 해

 

 

 

 

 

정품등록 해야하는데 아직 귀찮아서 안했당

다음에 정품등록 하면서 하는 방법 간단하게 같이 적어봐야징

 

 

 

 

저... 개봉 합니다?

개봉 합니다요?

 

 

 

 

예쁘고 매끈한 본체가 들어있는데

에어팟1하고 같이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무선이어폰이 없었던 아빠덜이 탐내고 있길래

줘서 수중에 없당

 

곧 새걸로 사줄게 기다려!

 

 

 

 

안에는 바꿔낄 수 있는 이어팁과

usb c to 8pin 케이블이 들어있당

11pro 충전할때 요긴하게 쓰겠지만

아직 멀쩡한 케이블이 넘나 많아서 상자에 봉인

 

그리고 이어팁이 보통 생각하는 커널형 이어폰처럼 잡아빼고 잡아끼는 방식이 아니라

틈 사이에 걸쳐져있는... 그런 방식이라

교체하기 힘들당

억지로 잡아 뽑으면 안됩니다!

 

 

 

 

눈물 두방울 흘리는 중

너무 예쁘고...

 

아 그리고 저는 쿠팡에서 시켰는데요

마감도 그렇고 뽑기가 마냥 안된건 아닌거 같습니당

지하철 타면 기존 에어팟 처럼 사람 많은 구간에서는 (출근길엔 항상 많지만)

살짝 끊기는 경향이 있어욥

 (기존 에어팟도 그랬음 )

 

 

 

 

오래 보아야 예쁘다

자세히 보아야 사랑스럽다

니가 그렇다 에어팟....

 

우츠동 같기도 하고 모다피 같기도 하고

귀! 여! 워!

 

 

 

 

왜 찍었는지 모를

케이블 근접샷

 

 

 

 

 

 

 

 

그리고 연결을 처음으로 해주면

 

 

 

 

이렇게 사용 방법이 간략하게 나온답니다

처음에 기존 에어팟처럼 머리부분을 두드렸는데 이거 뭐 재생도 안되고 정지도 안되고

넘어가지도 않고 해서 당황했는데

 

사진에 나오는 부분을 누르면 버튼처럼 눌리는 부분이 있습니당

한 번 누르면 재생/일시정지 두 번 누르면 다음곡 길게 누르면 노이즈캔슬링 제어가 되겠습니당

사실 저거 캡처해놓고 제대로 안읽어서

막상 직접 사용할땐 검색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나온답니다

 

 

 

 

 

이름은 귀여운 모다피로 설정 완료!

기존 에어팟보다 확실히 반응 및 페어링 속도가 빠릅니당

비교가 안 돼....

최고야

 

 

 

 

그리고 엄청 귀여운 젤리곰 에어팟 프로 케이스를 샀는데

배송지연이라 쿠팡에서 급하게 산 케이스

 

 

 

 

 

바로 연그레이 기본 실리콘 케이스

임시 케이스라 그냥 3000원짜리 싼걸로 샀는데

 

저거 다른색은 15000원이 넘더라구요....?

아니 연회색 예쁜데 왜 다들 안사는거야?

 

 

 

 

 

에어팟 프로는 귀여운 돌멩이로 변신했다!

아 역시 싸게파는건 이유가 있었읍니다...

안맞아요 ^^

그래도 괜찮아 3000원 치곤 괜찮아유

 

아 그리고 처음 에어팟 낄 때 반대로 껴서

노이즈 캔슬링 안된다고 돈아깝다고 혼자 찡찡거렸는데

제대로 끼니까 신세계... 인가 몰랐는데요

(이른 아침이라 조용했음 ㅜ.ㅜ)

 

낮에 끼니까 기절 ㅇ<-<

신세계 입니다

다들 고민하지 말고 지르세여

 

 

 

 

 

이제 제가 느껴본 후기가 되겠습니당 ❀´▽`❀

 

장점

1) 이 가격에 무선이어폰인데 노이즈캔슬링이 된다 - 가성비 좋습니당 다른 노이즈캔슬링 이어폰/헤드셋에 비하면 가격 착한거 다들 알아주세연

2) 노이즈캔슬링 - 출근길 퇴근길 지하철/버스, 밖에서 걸어다닐때 최고...ㅎ 특히나 지하철에서 최고 

 

단점

1) 처음 노이즈캔슬링 모드 체험시 멀미가 난다 - 귀가 막히는 느낌이 나면서 고막에 노래를 때려박는 느낌인데 멀미하는 느낌이 심하지는 않으나 사실 첫 날에 머리가 좀 아팠습니당 ŏ̥̥̥̥םŏ̥̥̥̥ 한 이틀 지나니까 멀-쩡

2) 노이즈캔슬링이 완벽하지는 않다 - 당연히 무선이어폰에 유닛도 작으니 한계가 있는데, 저는 정말 만족하지만, 기존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사용자들은 만족하지 못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닷! 주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시켜주는게 아니라 낡은 라디오에서 작게 나오는 목소리처럼 들려요 

3) 밖에서 사용시 위험상황에 노출 - 노이즈캔슬링 사용시 차 오는 소리나 사람들이 말하는 소리가 잘 안들리니까 유의하셨으면 좋겠습니당 이건 에어팟 자체의 단점은 아니지만 혹시 몰라서...! (˃̶᷄‧̫ ˂̶᷅๑ )

 

 

 

솔직히 본인은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을 써보지도 않았고

기존에 에어팟1사용자라서 차이가 확실하게 느껴지니 만족했습니다!! (ง •̀ω•́)ง✧

솔직히 처음에 딱 꼈을때는 아 뭐지? 괜히 샀나? 다음 에어팟 존버할걸.. 싶었는데

밖에서 끼니까 신세계였슴미당 히히 

 

그리고 저는 처음에는 머리가 아팠던 증상이 있었는데,  다음날엔 멀쩡했어욥

적응 완료했습니당 캬캬 ₍₍ ◝(・ω・)◟ ⁾⁾

 

여하튼 사고싶으면 그냥 지르십쇼!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ㅎㅎ

°˖✧◝(⁰▿⁰)◜✧˖°

 

 

 

그럼 안농!

 

 

PLANA 그래픽스 에어플레인 티켓 시리즈 에어팟 프로 투명 TPU 케이스, 단일상품, 2뉴욕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