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ite thing/cookie-run!

쿠키런 일기 37 / 스킨뽑기, 캡틴 아이스 쿠키의 도전 다이아몬드 등급 달성!, 저스펙 공략 및 마법사탕 만렙 달성까지, 얼파탑 어려워서 기절한 일기

2020. 7. 2. 10:10

 

쿠키런 일기 37

 

캡틴 아이스 쿠키의 도전 다이아몬드 등급 달성 *저스펙 조합* / 캡틴 아이스 쿠키 마법사탕 만렙 달성 완료 / 얼음파도의 탑 너무 어려워요 / 업데이트 스킨 뽑다가 혈압 올라서 기절 / 캡틴 아이스 쿠키 마법사탕 축복

 

안녕하세요 얌얌입니다!

꺄하

저는 어제자로 캡틴 아이스 쿠키의 도전 다이아몬드 등급을 달성했구요

대신 퍼센트는 낮슴미다 (눈물)

이제 레벨 업 시키면서 조금씩 점수를 올리려고 하고 있답니당

그럼 시작시쟉

 

오늘은 스압 주의!

 

 

 

이번 스킨 잘 뽑힌거 다들 알고 계시죠???

그래서 무지개큐브를 만들어서

 

 

 

 

 

드높은 얼음파도의 탑 픽업 스킨뽑기를 합니다

도전~!

 

 

 

 

 

1900개 무큐를 썼는데

용쿠 한마리만 나오는 경우가 있나요?

그게 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이런 스킨은 없었다

 

와 지금까지 망했다고 했던건 망한것도 아니었다고 합니다

 

 

 

 

 

이제 캡틴 아이스 쿠키 마법사탕 레벨업을 해줍니당

갖고있던 마법가루를 모두모두 플렉스~!

 

 

 

 

 

캡틴 아이스 쿠키의 마탕 레벨 2 달성!

 

 

 

 

 

쭉 레벨업을 진행하기 위해

재료 만들고

 

 

 

 

 

실패한 다음에 첫번째 훈장을 한번 더 플렉스 해서

도전하고 성공했슴다

마법사탕 레벨3 달성!

 

 

 

 

 

일단 루비 3등급 달성을 하긴 했는데

분명히 다이아몬드 등급에 달성 할 수 있을거 같은데

계속 안되더라구요?

 

 

 

 

 

쏠쏠한 보상 ><

 

 

 

 

 

그리고 마법 사탕 강화 실패! 화면을 네 번정도 보니까

 

 

 

 

 

마탕 4레벨 달성!

이제 한 번만 더 하면 되는데 확률 극악이쥬?

 

 

 

 

 

보상으로 보물 뽑아주깅

소라 방울 껍데기? 저 친구 이제 곧 만렙이군요

짝짝 축하해

 

 

 

 

 

 

?

아!

 

 

 

 

 

얼파탑 1층인가 봅니당

1층 달리고 나서 오~ 쉬운데~? 했다가

2층 달리고 접어야겠다 생각했슴다

난 쿠키런을 잘하지 않지만 포기하지 않을거야! ㅎ

 

 

 

 

영혼의 물약 10개 써서

 

 

 

 

 

캡틴 아이스 쿠키 레벨9!

 

 

 

 

 

아 그리고 데브한테 감동 모먼트 ㅜ

무지개큐브 저금통 이벤트 할 때 저금통에서 꺼내는 걸 까먹은 사람을 위해

알아서 꺼내줬어요...

고마워 데브

 

 

 

 

 

ㅋㅋ

기대 안함

 

 

 

 

 

미술부장 머스터드맛 쿠키 ㅎㅇ

 

 

 

 

 

그리고 한번 더 달려줬고

루비 1등급까지 달성 완료

 

 

 

 

 

보상으로 받은 스페셜 펫 알 열쇠로

세일러닻 선택해서 뽑아주기

 

 

 

 

 

종이배 선윈 레벨 10 달성!

 

 

 

 

 

종이배 선원 레벨업으로

쿠키응원단 업그레이드도 해줬답니당

왕곰젤리 점수 + 700

업그레이드 완료

 

 

 

 

 

세일러닻 레벨 5 달성!

 

 

 

 

 

얼파탑은 주말에 조지도록 하겠습니당

 

 

 

 

 

업데이트 첫 날에 달성했던 캡틴 아이스 쿠키의 도전 다이아몬드 등급!

업데이트 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저런 발로 뛴 점수로도 3000등 대 인데 상위 50%라닠ㅋㅋㅋㅋㅋㅋ

여하튼 이것도 주말에 한번 달려보도록 하겠슴다

 

캡틴 아이스 쿠키의 도전 다이아몬드 등급 최저스펙으로 다이아몬드 등급 달성하려면

캡틴 아이스 쿠키 레벨 8 (마법사탕 레벨 4)

세일러닻 레벨 4

보물은 부활의 붉은 알 (막변용), 완벽한 보물지도(거리 조절), 눈꽃소복 얼음곰 (얼곰젤 많이 나옴)

이렇게 해주시면 됩니당

 

 

아까 말 했듯이 보물은 이렇게!

이렇게만 하면 얼음곰 보물 레벨이 2더라도 충분히 다이아몬드 등급 달성 가능!

 

 

 

 

그리고 달성 보상으로 스페셜 펫 상자 열쇠를 얻어

한번 더 뽑아주깅

 

캡틴 아이스 쿠키와 오징어먹물맛 쿠키가 나왔슴다

 

 

 

 

 

오징어먹물맛 쿠키 레벨 8!

 

 

 

 

 

덕분에 쿠키 응원단 업그레이드도 해주고요?

모든 젤리 점수 + 12 업그레이드 완료!

 

 

 

 

 

초록빛 설탕 결정 구매 이유

 

 

 

 

 

이거 그냥 두 번 만들어 버리려고... ㅎ

이제 대망의 캡틴 아이스 쿠키 마탕 만렙에 도전합니다

다른 게임에 비해서 확률이 높은 편인 쿠오븐

데브야 사랑한다!!!!!!!!!!!!!!!!!!!

 

 

 

 

 

계속해서 재료들을 마법가루로 구매했더니

마법가루가 260개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바로 추출하러 ㄱㄱ

 

 

 

 

 

고대의 펫 알 (맞나?) 201개와

보물보증도장 199개 그냥 추출해버리기

 

 

마법가루 12000개 추출 완료

 

 

 

염병 저 이거 성공할 수 있을까여?

 

 

 

 

 

또 사 계속 사

마법가루 탕진해!!!!!!!!!!!!!!!!!!!

내 텅장마냥 어?

 

 

 

 

그리고...

 

 

 

 

 

성공했습니다 (꺅)

이제 축복하자~!

 

 

 

 

 

무지개빛 축복은 7번만에 나왔답니당

다음 업데이트 나오면 얼음곰젤리 점수 증가 능력도 축복 해놔야겠어요

 

[캡틴 아이스 쿠키의 마법사탕 축복 효과]

금화코인 점수 추가 모든 젤리 점수 증가 장애물 파괴점수 증가 얼음곰젤리 점수 증가
20~80 5~15 300~800 350~500
100~180 30~40 1300~1600 600~800
250~350 60~80 2300~2700 900~1100
450~530 100~120 3300~3700 1300~1500

 

세일러닻한테 영물 먹여주기

포식했다 그치?

 

 

 

 

 

그리고 길드상점에 생명력을 잃은 별조각이 떴습니다!! (어제 자로)

달빛술사 쿠키 마탕 레벨이 4여서 당장 구매

 

 

 

 

 

그렇게 길드코인이 44개 모자라 구매하지 못했다고 한다.

 

 

 

 

 

그리고 마일리지 캡틴 아이스 쿠키에게 때려박기

 

 

 

 

 

난 니가 좋아... 사랑해ㅎㅎ

 

캡틴 아이스 쿠키 레벨 10 달성!

 

 

 

 

 

그리고 오랜만에 매일퀘스트를 완료해서 스샷 남기깅

 

 

 

 

마탕 만들고 쿠도전 달리고

길드전도 달렸으나 길드전은 전에 했던 맵들만 있어서 과감히 생략합니당

히히

 

그럼 안농!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