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ZZ

151212 버즈 민경훈 움짤

2020. 6. 25. 17:49

 

 

귀여운 쌈자 보고가실게요

 

 

아 이번에 만든 움짤 fps가 별로여서 임의로 캡쳐한 부분이 다 투명하게 깨져버림 ㅡㅡ;

그래서 결국 색보정 못하고 눈물 흘리면서 올리는 중

 

 

 

이거 귀여워서 기절해버림

핫팩 떼는게 저렇게 잘 생길 일...?

 

 

 

 

 

머-쓱한 웃음

 

 

 

 

 

마지막은 유일하게 색보정 성공... 한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쉽게 움짤 만드려다 색보정 못하고 처참하게 ko당했으니

이제 노가다로 만들어 주겠어....

(주먹 불끈)

 

 

그럼 안농!

움짤 저장은 상관 없는데 옮길 시 출처만 써주면 너무 고맙겠어요....♡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