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for me/notepad

200612 6월 구매 목록

2020. 6. 12. 15:02

 

 

2020.06 구매 목록

 

 

 

갑자기 쓰는 이유는

내가 뭘 샀는지 정리하려는 이유랑

이제 돈좀 그만쓰자... 싶은 이유 두가지 때문 ㅜ

❀´▽`❀

그리고 일상 기록도 적고싶어서

써본댜

 

 

 

1) 기프티박스 달 박스티 - 화이트

 

완전 큰 박시핏 티셔츠를 사고싶어서

질렀는데 정말정말 크고 편하다

무엇보다 질이 좋아서 감동받음

⁽⁽◝( ˙ ꒳ ˙ )◜⁾⁾

 

 

 

2) 카드지갑 - 블랙

 

얼마 전에 나에게 주는 선물로 지갑을 샀었는데

그.. 비싼 지갑은 들고다니기가 너무 부답스럽기도 하고

넘나 무거워서 그냥 보세 카드지갑을 샀다

가볍고 편하고 부담없어서 좋다

여름에 짐 많이 들기 싫을때 최고(๑˃̵ᴗ˂̵)و

 

 

 

 

3) 슬로우베리 패치 티셔츠

 

박시하고 + 포인트있는 검은색 티셔츠가 필요해서

(사실 여름옷이 너무 없댜)

산 티셔츠

재질은 좋다고.. 말할 수 없지만 시원하고

팔에 패치가 있어서 포인트가 된다

바지에 넣어입는게 ㄷ ㅓ 예쁘다

 

 

 

4) MLB 뮬

 

여름이니까 + 장마철 대비 + 뮬이 없어서

샀던 뮬 ✦‿✦

리뷰를 따로 쓰긴 했는데

귀엽고 편하당

가격도 이만하면 괜찮다고 생각중

 

 

 

 

5) 아이폰11pro 투명 케이스

 

1+1, 무료배송에 7000원 안되는 가격이라

그냥 어어... 이건 사야해...!

하고 샀는데 그냥 soso

엄청 얇은 투명케이스라 그립감 괜찮은듯

그냥 가성비 굿인듯

 

 

 

6) 에어팟 프로

 

이 글을 쓰게 한 범인 ✧*.◟(ˊᗨˋ)◞.*✧

바로 오늘 오전에 질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까지 쿠팡에서 27만원정도 하던게

오늘 25만 8천원이길래 그냥 눈감고 사버린 너어...

지금 쓰고있는 1세대 에어팟이

수명이 거의 다한거 같아서

겸사겸사 샀다

지금처럼 고장 없이 잘 써보쟈..

 

 

 

 

7) 에어팟 프로 젤리곰 케이스

 

에어팟을 샀으면 옷을 입혀줘야 하는게 인지상정

귀여운 친구로 골라서 샀다

너무 신나~!

 

 

 

 

 

이상 6월 지름목록 끗

 

myoskin